(사진제공, 게임메카)

 

▲ 강원도 산불 이재민을 위한 임시 주택 지원에 나선 스마일게이트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가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 이재민들을 위한 임시 주택 지원에 나선다.

스마일게이트는 화재로 전소되거나 피해를 입은 기존 가옥에 대한 복구 지원을 받기 위해 보상금 확정 등에 시일이 소요되는 점을 고려해, 이재민들이 공동 거주하는 임시 대피소를 떠나 사생활이 보장 되는 임시 주택에서 하루 빨리 일상 생활로 복귀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지원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스마일게이트는 한국해비타트의 이동식 임시 주택 보급 사업에 1억원을 우선 기부하기로 했다. 기부금은 PC 온라인 MMORPG ‘로스트아크’를 개발/서비스하고 있는 스마일게이트 RPG와 FPS게임 ‘크로스파이어’를 개발/서비스하고 있는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가 출연했다.

아울러 스마일게이트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임시 주택 지원을 위한 후원금 모금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으며, 모금 된 후원금 역시 이재민을 위한 추가 임시 주택 지원에 활용할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전례 없는 재해로 피해를 입는 모든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스마일게이트 그룹 임직원들의 마음을 모아 임시 주택을 지원하게 되었다”라며, “이재민들이 하루 빨리 일상 생활로 돌아 갈 수 있도록 조속한 피해 복구가 이뤄지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임시 주택 지원 사업 이외에도 피해 복구를 위한 임직원 봉사활동을 비롯해, 각종 업무 관련 워크숍 장소로 강원도 지역을 우선 고려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이재민 구호와 강원도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내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수정시간 :
이전 1page2page3page4page 다음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