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게임메카)

 

▲ '매화' 이벤트를 시작한 '검은사막 모바일' (사진제공: 펄어비스)

펄어비스는 17일 업데이트 된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매화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5월 2일까지 ‘매화 레벨 달성 이벤트’&’매화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화’ 클래스에서 가장 높은 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30명과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매화’를 획득한 이용자 20명에게 갤럭시탭 S5e 스페셜 패키지를 지급한다. 또한 모든 매화 이용자에게 레벨 25/45/55/65를 달성할 때 마다 총 1,400개의 블랙펄도 제공한다.

이어 ‘매일 응모 이벤트’도 5월 7일까지 진행된다. 매일 10개의 임무를 완료하면 응모권이 주어지고, 응모 신청을 통해 ‘진 크자카 주무기 상자(1명)’, ‘진 누베르 보조무기 상자(1명), 구글 기프트카드 30만 원(30명),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0만 원권(100명)’을 증정한다.

또한 ‘성대한 매화 축제’ 이벤트도 2주간 치러진다. 게임에 접속하면 ‘접속 유지 보상 30배’, ‘흑정령 의뢰 보상 10배’, ‘월드 우두머리 심연 아이템 등장 확률 상승’, ‘월드 우두머리 파편 4개’를 제공받는다. 여기에 출석에 따라 다량의 블랙펄, 3세대 반려동물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연내 북미/유럽을 포함한 글로벌 론칭을 앞두고 있으며, ‘매화’ 출시 기념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포럼(바로가기https://forum.blackdesert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수정시간 :
이전 1page2page3page4page 다음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