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게임메카)

 


▲ 3월 7일 한국어화 되어 정식 발매되는 '드래곤 마크드 포 데스' (사진제공: 인티 크리에이츠)

인티 크리에이츠는 대원미디어와 협력해 '드래곤 마크드 포 데스' 한국어판을 오는 3월 7일 닌텐도 스위치로 정식 발매하겠다고 밝혔다.

‘드래곤 마크드 포 데스’는 독특한 세계관과 미려한 2D 그래픽을 자랑하는 다크 판타지 액션 RPG다. 플레이어는 저주받은‘용혈 일족의 일원으로서 일족의 무녀인 아미카를 구출하기 위해 황녀, 전사, 닌자, 마녀를 성장시켜 복수의 여정을 떠나게 된다. 또한 다양한 퀘스트를 해결하거나 최대 4명까지 협력 멀티 플레이로 하나의 퀘스트를 여럿이 함께 클리어하는 재미도 즐길 수 있다.

게임은 닌텐도 스위치 전용으로 발매되며, 초회 생산 특전으로 각각의 캐릭터가 장착 가능한 ‘뇌정의 무기’ 다운로드 코드가 제공된다. 또한, 사전 예약분에 한해 인티 크리에이츠가 한국 유저들을 위해 별도로 제작한 일러스트가 수록된 A4 클리어파일이 추가 제공된다.

또한 한정판에는 60페이지에 달하는 공식 일러스트, 캐릭터, 보스, NPC 설정 원화가 담긴 풀 컬러 설정자료집과 게임 곳곳의 정취가 묻어나는 BGM 70곡 이상이 수록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 함께 제공된다. 

'드래곤 마크드 포 데스' 일반판 가격은 4만 9,800원으로, 한정판은 8만 9,800원으로 책정됐다.

   

(사진제공, 게임메카)

 


▲ '드래곤 마크드 포 데스' 스크린샷 (사진제공: 인티 크리에이츠)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수정시간 :
이전 1page2page3page4page 다음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