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게임메카)

 


▲ 다독임북스에서 출간한 '전기차 이야기' (사진제공: KGMA)

다독임북스는 김성태, 김재진, 심언 저자의 ‘전기차사용자가 전해주는 전기차 이야기’를 출간했다. 본인들의 전기차 경험담과 자신들이 만난 전기차 사용자 이야기, 그리고 전기차산업 종사자들의 인터뷰를 엮은 책이다.

이 책은 환경보호의 영역을 넘어 우리 일상생활과 가장 밀접한 운송수단인 자동차의 패러다임을 완전히 바꾸고 있는 전기차에 대한 설명과 통찰력을 담았다. 또 전기차가 왜 현대 모빌리티 패러다임의 대전환의 시작으로 주목받는지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

특히 우리나라 곳곳에서 전기차를 직접 타보지 않고서는 알 수 없는 전기차의 A-Z를 종합적으로 담아냈다. 전기차를 타는 것만으로도 환경오염을 막고 아이들에게 깨끗한 하늘을 물려주는데 일조할 수 있다고 강조하며 아이들을 키우는 부모의 시선으로 서술하고 있다.

챕터는 1장 ‘전기차로 당장 바꿔야 하는 이유’, 2장 ‘전기차의 종류’, 3장 ‘전기차 구매 방법’, 4장 ‘출고전 할일’, 5장 ‘전기차 보험’ 6장 ‘충전의 모든 것’, 7장 ‘전기차 사용자들의 경험담’, 8장 ‘전기차의 오해와 진실’, 9장 ‘전기차로 인해 열리는 새로운 블루오션’으로 구성됐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수정시간 :
이전 1page2page3page4page 다음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