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게임메카)

 


▲ '에이스 컴뱃 7' PS4 패키지 (사진제공: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비행슈팅 게임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한국어판을 PS4와 Xbox One(디지털)으로 17일 발매했다고 밝혔다.

‘에이스 컴뱃’ 시리즈는 플레이어가 에이스 파일럿이 되어 현실적으로 구현된 하늘을 배경으로 360도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상쾌함과 자신의 판단에 의해 적을 격파하는 쾌감, 눈앞에 닥친 난국을 타파하는 달성감을 즐길 수 있는 비행슈팅 게임이다.

시리즈 최신작인 본 작품의 제작은 역대 시리즈를 담당한 프로젝트 에이스가 맡았다. ‘하늘의 혁신’을 테마로 하늘에 입체적으로 수놓아진 구름, 기류, 뇌운 등 환경의 변화 속에서 매력적인 공중전을 체험할 수 있다.


▲ '에이스 컴뱃 7' 런치 트레일러 영상 (영상출처: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아시아 공식 유튜브 채널)

초회판 동봉 특전으로는 2004년 PS2로 발매된 '에이스 컴뱃 5: The Unsung war'의 PS4 이식판과 플레이어블 기체 'F-4E Phantom 2', 역대 시리즈 인기 기체 스킨 3종, PS4 스페셜 테마 등이 주어진다.

한편,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는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PS4 버전 구매 후 댓글로 인증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에이스 컴뱃 7: 스카이즈 언노운' PC(스팀)판은 2월 1일 발매되며, 콘솔판은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수정시간 :
이전 1page2page3page4page 다음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