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게임메카)

 


▲ '역전재판 123 나루호도 셀렉션'의 한국어화가 진행될 예정 (사진출처: 게임 공식 사이트)

캡콤의 법정배틀 시리즈 합본팩 ‘역전재판 123 나루호도 셀렉션(이하 나루호도 셀렉션)’ 한국어화가 확정됐다.

캡콤은 도쿄게임쇼 2018을 통해 과거 닌텐도 3DS용으로 출시됐던 ‘나루호도 셀렉션’의 콘솔과 스팀 플랫폼 이식 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하지만 한국어화는 언급되지 않아 당시 국내 유저들의 아쉬움이 컸다.

그러던 중, 17일 Xbox 스토어에 등록된 ‘나루호도 셀렉션’ 판매 페이지에 한국어화 정보가 추가됐다. 또한 작년 10월 19일 캡콤은 전 기종에서 ‘나루호도 셀렉션’ 심의 또한 완료한 바 있어, 타 기종에서도 한국어가 지원되리라는 추측이다.


▲ 합본판 공식 소개 영상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역전재판’ 시리즈는 전세계 누계 670만 장 이상을 판매하며, 추리물 중에는 드물게 세계적인 흥행을 거뒀다. 게임 무대는 법정으로, 플레이어는 변호사 ‘나루호도 류이치’가 되어 억울한 죄를 추궁 받는 의뢰인의 무죄 판결을 받아내야 한다. 게임은 두 가지 파트로 나뉘어, 현장을 조사하고 관계자 이야기를 듣는 탐정 파트와 증인을 심문하고 모순을 지적해 진범을 밝히는 법정 파트로 구성돼 있다.
 
‘나루호도 셀렉션’은 시리즈 원점이 되는 초창기 세 작품 ‘소생하는 역전’, ’모두를 위한 정의’, ‘재판과 고난’의 모든 에피소드를 담았으며, 개선된 고해상도 그래픽과 함께 하나의 합본판으로 탄생했다.

‘역전재판 123 나루호도 셀렉션’은 오는 2월 21일에 PS4, Xbox One, 닌텐도 스위치, PC로 출시될 예정이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수정시간 :
이전 1page2page3page4page 다음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