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게임메카)

 


▲ '에픽세븐' 팬아트 공모전 본선이 진행된다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글로벌 유저를 대상으로 팬아트 공모전 본선을 진행한다.

‘에픽세븐’과 ‘2019년’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팬아트 공모전 본선은 지난 12월 한 달 동안 진행된 예선을 거쳐 선발된 9명의 후보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후보자는 한국, 아시아, 글로벌의 각 서버에서 3명씩 선발되었으며 본선 진출 축하 선물로 하늘석 2019개가 지급된다.

팬아트 공모전 본선에 오른 후보작들은 공식 커뮤니티와 게임 내에서 연동된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투표에 참여만 해도 생명의 잎사귀를 선물로 지급한다. 이번 팬아트 공모전 본선 심사는 100% 이용자들의 투표로 진행되며, 오는 1월 24일(목)까지 투표가 진행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사업부 이상훈 실장은 “예선전부터 퀄리티 높은 팬아트들이 많아 후보자를 선정하기가 힘들었다”며 “본선에서는 이용자들의 투표에 의해 순위가 결정되는 만큼 에픽세븐 팬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수정시간 :
이전 1page2page3page4page 다음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