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게임메카)

 


▲ '점프 포스' 예약 구매 특전 의상 미리보기가 공개됐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영상 갈무리)

‘원피스’, ‘드래곤볼’, ‘나루토’ 등 소년점프 인기 작품 속 캐릭터가 등장하는 대전 액션 게임 ‘점프 포스’가 오는 17일부터 예약 판매에 들어간다. 판매에 앞서 예약 구매 시 제공되는 특전 의상을 미리 살펴볼 수 있는 소개 영상이 공개됐다.

반다이남코는 지난 14일, ‘점프 포스’ 예약 구매 특전 의상 3종 ‘4대 호카게 망토’, ‘해적 코트’, ‘프리저군 지급 배틀 재킷’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우선 ‘4대 호카게 망토’는 이름 그대로 ‘나루토’에 등장하는 ‘4대 호카게’가 두르고 있던 망토다. ‘해적 코트’는 ‘원피스’에서 해적왕 ‘골 D. 로저’가 입던 코트를 닮았다. 마지막으로 ‘프리저군 지급 배틀 재킷’은 ‘드래곤볼’에서 ‘프리저’와 ‘기뉴특전대’가 입고 등장했던 사이어인 전투복과 흡사하다.


▲ 예약 특전 '4대 호카게 망토' (영상출처: 반다이남코 공식 유튜브)


▲ 예약 특전 '해적 망토' (영상출처: 반다이남코 공식 유튜브) 


▲ 예약 특전 '프리저군 지급 배틀 재킷' (영상출처: 반다이남코 공식 유튜브)

‘점프 포스’는 기본적으로 만화 캐릭터를 골라 싸우는 게임이지만, 자신만의 커스텀 아바타를 제작할 수도 있다. 커스텀 아바타를 꾸밀 때 필요한 것이 바로 이 의상이다. 재미있는 점은 커스텀 아바타는 체형은 물론 성별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를 이용해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만들어 놀 수 있다. 일례로 소개 영상에서는 원래 남자인 ‘나루토’를 여성으로 만든 캐릭터가 등장한다.

게임은 오는 2월 14일 PS4와 Xbox One으로, 15일 PC로 발매된다. 가격은 PC와 Xbox One 버전이 5만 4,800원, PS4 버전이 6만 4,800원으로 책정됐다.

   

(사진제공, 게임메카)

 


▲ 자세히보면 영상에 나온 나루토는 사실 여자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영상 갈무리)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수정시간 :
이전 1page2page3page4page 다음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