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게임메카)

 


▲ 푸르밀 우유와 연계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하는 '아키에이지' (사진제공: 엑스엘게임즈)



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가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과 함께 온/오프라인을 연계하는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 9일(토)까지 진행되는 '우유 마시고 아키하소' 이벤트에서는 '아키에이지'를 플레이하는 게이머들이 이벤트 디자인이 삽입된 푸르밀 제품을 구입한 후, 게임 홈페이지 내에서 쿠폰번호를 입력하면100% 지급되는 게임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푸르밀 가나 초코우유(300㎖)와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300㎖), 바나나킥우유(300㎖), 초코 바나나킥우유(300㎖) 총 4종이며,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 응모되는 보너스 이벤트를 통해 추첨으로 아이패드 프로 (2명), 무선이어폰 (2명), CGV 영화예매권 150명(1인1매), 가나 초코우유 (250명)를 증정한다.

이벤트를 기획한 김현민 팀장은 “아키에이지를 플레이하고 있는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누구나 이벤트 참여가 편리하도록 비교적 가격 접근성이 좋고 범용성이 큰 제품군 중 이벤트 대상을 선택했으니 만큼 많은 게이머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아키에이지'의 ‘우유 마시고 아키하소’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수정시간 :
이전 1page2page3page4page 다음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