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게임메카)

 


▲ '하운즈: 리로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12일, 자사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 '하운즈: 리로드' 서비스 4주년을 기념 2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지난 6월에 있었던 1차 업데이트에 이어 2차로 진행하는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공포 미션, 윅브로크 아바타, 도구 아이템 등이 포함되어 있다. 

신규 공포 미션 ‘곤지암’은 어두컴컴한 병원 안에서 진행되며, 권총 및 근접기술만 이용해 끊임 없이 공격해오는 윅브로크를 모두 무찌른 후 병원 밖으로 탈출해야 한다. 미션 보상으로 상급 재료 랜덤박스, ST 총기 제조법 조각 아이템 등이 주어진다. 

기존 미션 난이도 ‘노멀’, ‘챌린지’에 이은 최고 난이도 ‘익스트림’도 추가했다. 익스트림 미션을 완료하면 레어 COOP 스킬북 챕터 랜덤박스 등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 좀비 컨셉 '학생 윅브로크' 아바타를 비롯해 회복률, 생명력 능력치를 보유한 '애완 썸머냥이 구급도구'와 '애완 크롤스킨크' 파우치 아이템을 추가했다.

넷마블은 7월 12일부터 8월 7일까지 진행하는 빙고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에게 ST 총기 제작 아이템을 제공하며, 경험치, 골드3배, 랜덤박스 아이템을 제공하는 하운즈데이 이벤트도 오는 7월 23일까지 진행한다.

‘하운즈: 리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수정시간 :
이전 1page2page3page4page 다음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