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캡슐몬' 플레이 영상 (영상제공: 올엠)

올엠은 12일부터 19일까지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액션 게임 '캡슐몬’ 테스트를 진행한다.

'캡슐몬'은 '크리티카', '루니아전기' 등 온라인 액션 게임을 만들어온 올엠의 모바일 액션 신작으로 턴제와 실시간 대전, 연계를 결합한 전투를 선보인다.

특히 아군 소환수를 통과하듯 공격 소환수를 이동시키면 발동되는 연계 시스템은 도미노처럼 차례대로 소환수 스킬이 발동돼 화면 가득 여러 차례 공격이 나간다. 여기에 소환사가 마나를 소비해 사용하는 스킬은 소환수 연계와 함께 상대에 높은 데미지를 준다.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OS로 진행되며 구글 플레이(바로가기)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올엠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전투 밸런스와 소환수, 스킬 밸런스 등을 검증할 예정이다.

캡슐몬의 개발을 담당하고 있는 김영국 이사는 “캡슐몬은 통쾌함을 강조한 실시간 턴제 액션 PvP 게임”이라며 “이번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새로운 글로벌 PvP 게임의 재미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향후 출시 또는 추가 테스트 일정은 이번 테스트 종료 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게임메카)

 


▲ '캡슐몬'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올엠)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수정시간 :
이전 1page2page3page4page 다음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