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니노쿠니 2: 레버넌트 킹덤' 트레일러 (영상출처: 레벨5 공식 유튜브)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오는 3월 23일, PS4, PC용 판타지 RPG ‘니노쿠니 2: 레버넌트 킹덤’을 발매한다.

‘니노쿠니’는 해외에서 수 많은 상을 수상한 PS3용 ‘니노쿠니: 하얀 성회의 여왕’을 포함하여 전 세계 누계 190만 장 이상을 출하한 인기 시리즈다.

이번에 발매되는 ‘니노쿠니 2: 레버넌트 킹덤’은 음모에 의해 나라에서 추방당한 어린 왕 ‘에반’을 주인공으로 삼았다. ‘에반’은 소중한 존재와의 이별을 통해 스스로 왕국을 건설할 것을 결심하게 된다. 게임은 소년이 위대한 왕이 되어, 거대한 악을 토벌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국내 정식 발매 발표와 함께 게임 시스템 정보가 공개되었다. 먼저 필드 전체에서 배틀을 펼칠 수 있는 ‘진군 배틀’이다. ‘진군 배틀’에서는 각기 상성이 있어 유리한 종류의 병사를 컨트롤하는 것이 관건이다.

이어 ‘에반’이 만든 국가 ‘에스터버니아’에서 우수한 인재를 스카우트하여 국가를 발전시켜 나가는 ‘킹덤 모드’가 있다. ‘킹덤 모드’에서는 무기나 방어구의 생산 공방, 마법의 연구소, 상점 등 건물을 짓거나 그곳에서 우수한 인재들을 고용하여 에반의 여행에 필요한 무기의 제조와 새로운 마법의 습득이 가능하다.

‘니노쿠니 2: 레버넌트 킹덤’은 3월 23일 발매될 예정이며, 대응 언어는 일본어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제공, 게임메카)

 



   

(사진제공, 게임메카)

 



   

(사진제공, 게임메카)

 



   

(사진제공, 게임메카)

 


   

(사진제공, 게임메카)

 

▲ '니노쿠니 2: 레버넌트 킹덤' 스크린샷 (사진제공: BNEK)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수정시간 :
이전 1page2page3page4page 다음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