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게임메카)

 


▲ 27일 열리는 '블소' 코리아 파이널 결선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e스포츠 대회인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 토너먼트 2017 코리아 파이널 결선이 27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다.

'블소' 코리아 파이널은 글로벌 e스포츠 대회인 ‘블소 토너먼트 2017 월드 챔피언십(이하 월드 챔피언십)’에 참가할 한국 대표(2개팀)를 뽑는 대회다.

코리아 파이널 결선에는 3개 팀(GC BUSAN Blue, GC BUSAN Red, IDEPS)이 진출했다. 최종 우승팀은 상금 5,000만원을 받고 월드 챔피언십 본선에 직행한다. 준우승팀은 상금(2,500만원)과 월드 챔피언십 예선 출권권을 획득한다.

이날 최종 우승팀과 함께 ‘코리아 파이널 챔피언스 스테이지 MVP(최우수선수)’ 2명을 결정한다. 코리아 파이널 챔피언스 스테이지의 싱글 매치(최단 시간 승리)와 태그 매치(최다 상대 제압)에서 가장 뛰어난 실력을 보인 선수(각 1명)가 MVP 상품으로 삼성 QLED 55인치 TV를 받는다.

한편, 9월 20일부터 한국에서 열리는 '블소' 2017 월드 챔피언십에 참가할 해외 지역 대표 선발전도 막바지에 이르렀다. 현재 북미를 제외한 7개 지역(중국, 대만, 일본, 유럽, 러시아, 태국, 베트남)의 대표팀이 결정되었다. 북미 대표 선발전은 9월 4일 미국 시애틀에서 열린다. 시청을 원하는 이용자는 '블소' 월드 챔피언십 공식 홈페이지와 '블소' 토너먼트 트위치 채널에서 해외 대표 선발전을 한국어 중계로 확인할 수 있다.

'블소' 코리아 파이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월드 챔피언십 공식 홈페이지(http://bns.plaync.com/esports/wc/2017/intro/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수정시간 :
이전 1page2page3page4page 다음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