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체코 필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AxE' OST 공연 (영상제공: 넥슨)

[관련기사]
[뉴스] 리니지 형제에 맞서기 위해, 넥슨이 세운 날 'AxE'

넥슨은 25일(금), 넥슨레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AxE’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영상을 공개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에는 64명의 ‘체코 필름하모닉 오케스트라(Czech FILMharmonic Orchestra)’ 단원들이 프라하 시민광장에서 게릴라콘서트 형태의 공연을 진행하는 모습과 함께, 프라하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장면이 담겨있다.

특히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로 표현된 ‘AxE’ 배경음악 ‘Alliance X Empire’은 ‘연합국 갈라노스’와 ‘신성제국 다르칸’ 양 진영 간 벌어지는 대립과 경쟁의 긴장감을 더하며 몰입감을 선사한다. 넥슨은 9월 중 자사 게임음악 전문 레이블 ‘네코드’를 통해 ‘AxE’ OST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AxE’ OST 녹음 및 공연에 참여한 ‘체코 필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유럽 유명 레코딩 오케스트라 중 하나로, ‘엘더스크롤 온라인’, ‘문명 5’, ‘헤일로’와 같은 게임 OST는 물론, 영화감독 조지 루카스, 세계적인 팝 가수 아델, 셀린 디온 등과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

‘AxE(액스)’는 오는 9월 14일 출시되며, 그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 및 OST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게임메카)

 


▲ 'AxE' OST 공연 현장 (사진제공: 넥슨)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수정시간 :
이전 1page2page3page4page 다음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