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래곤볼 파이터즈' 게임스컴 트레일러 (영상제공: BNEK)

오는 2018년 초 발매될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격투게임 ‘드래곤볼 파이터즈’ 비공개 테스트 참여 신청이 8월 25일 시작됐다. 테스트는 PS4에서 진행된다.

‘드래곤볼 파이터즈’는 ‘길티기어’, ‘블레이 블루’로 유명한 아크 시스템 웍스에서 개발 중인 게임으로, 인기 만화 ‘드래곤볼’ IP를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애니메이션의 표현을 그대로 재현해 ‘드래곤볼’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으며, 화려한 2D 그래픽과 연출이 매력적이다.

게임 본편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가 한국어로 발매하지만, 이번 테스트는 일본어로 진행 될 예정이다. 아울러 테스트에서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는 SS 오공, SS 베지터, 손오반(소년기), 셀, 마인 부우, 프리저(최종 형태), 트랭크스(미래), 피콜로, 크리링, 인조인간 18호, 인조인간 16호다.

이번 테스트는 서버 네트워크 테스트와 함께, 참가자들로부터 게임 플레이와 밸런스 등에 대한 피드백을 받음으로써 보다 좋은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진행된다. 테스트는 9월 16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다. 한국 시간 기준 16일 18시~21시, 17일 2시~5시, 10시~13시, 18일 5시~8시 동안 게임에 접속할 수 있다.

'드래곤볼 파이터즈' 비공개 테스트 참여 신청은 PS스토어(바로가기)에서 할 수 있다.

   

(사진제공, 게임메카)

 


▲ '드래곤볼 파이터즈'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BNEK)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수정시간 :
이전 1page2page3page4page 다음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