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 Fashion 뉴스] 미소페 外
■ 치노팬츠와 딱!… 마린 블루 보트슈즈 출시

패션 잡화 브랜드 미소페가 마린 풍의 클래식하고 세련된 마린 블루 보트슈즈를 선보였다. 마린 블루 보트슈즈는 부드러운 소가죽 소재의 겉감과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는 고무 소재의 밑창으로 만들어져 착화감이 좋다. 미소페 관계자는 "이 슈즈는 올봄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치노 팬츠와 잘 어울린다. 캐주얼 스타일뿐 아니라 슈트 패션에도 매력적인 하모니를 만들어낼 아이템이다"고 설명했다.

■ '나만의 시크릿 로드' 이벤트…여성 걷기여행 후원

패션그룹형지의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가 여성들의 걷기 여행을 후원한다. 와일드로즈 마케팅팀 유지호 부장은 "등산이나 트레킹을 즐기는 여성이 늘어나면서 올레길, 둘레길 등 자연과 함께 걸을 수 있는 길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 이번 이벤트로 여성에게 좋은 길을 소개하고 새로운 정보도 제공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와일드로즈는 홈페이지에 걷기 장소를 추천한 글을 올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그녀의 첫 번째 걷기 여행> 책 한 권을 증정한다.

■ 마더스팜, 비쉬 신제품 체험단 모집

마더스팜이 약국 전용 화장품 비쉬의 신제품을 체험할 뷰티 테스터를 모집한다. 뷰티 테스터에 공개되는 제품은 2011년 신제품으로 하이드라 필링 기술로 트러블과 피지 관리를 해주는 놀마덤 나이트 안티임퍼펙션 리쥬브네이팅크림과 놀마덤 안티트러블 크림, 아쿠아 데스톡 등이다. 제품별로 20명씩 총 60명을 선정한다. 뷰티 테스터는 31일까지 비타몰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고, 당첨자는 6월 30일까지 게시판에 포토 후기를 등록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미디어네트워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