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 이전
  • 1 /3
    이나영, 남다른 분위기 여신
  • 다음
29일 배우 이나영이 화보를 통해 급이 다른 클래스를 선보였다.

일명 ‘밀밭 결혼식 웨딩드레스’의 디자이너로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지춘희와 각별한 사이임을 입증했던 배우 이나영이 이번에는 CJ ENM 오쇼핑부문에서 전개하는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지스튜디오(g studio)’ 모델로 발탁되어 다시 한번 더 호흡을 맞췄다.

화보 속 이나영은 고급스러우면서 여성미를 자아내는 가을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 그녀만의 독보적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과하지 않은 러플 장식이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컬러감의 블라우스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니트 스커트를 착용해 멋스런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다. 특히 가을 시즌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트렌치코트’를 착용해 올 가을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다.

화보 속 이나영이 착용한 제품은 모두 지스튜디오(g studio) 18FW 컬렉션 아이템이다. 브랜드 지스튜디오 측 관계자는 “배우 이나영의 우아한 분위기가 브랜드 컨셉과 잘 맞는다.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움과 여성스러움까지 갖춘 팔색조 같은 그녀의 이미지가 지스튜디오 제품과 잘 어울린다.”며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브랜드 ‘지스튜디오’는 국내 최정상급 디자이너 ‘지춘희’가 소재 선정부터 상품 기획 등 전반적인 브랜드 디렉팅까지 직접 참여한 브랜드로 다음달 1일 공식 런칭한다. 앞으로 전개될 지스튜디오는 ‘Ageless Premium: 모든 연령대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움’이라는 브랜드 컨셉 하에 18FW 시즌부터 고급 소재를 사용한 여성 의류를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 지스튜디오 제품들은 9월 1일 토요일 오전 10시 20분 CJ오쇼핑 론칭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8월 29일 CJmall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나영은 영화 ‘뷰티풀 데이즈’를 통해 6년만에 연기 복귀를 앞두고 있다.

대중문화팀 사진제공=CJ오쇼핑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AD

오늘의 핫이슈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